영화 '비밀의 정원', 티저포스터 2종 공개

전석호, 한우연, 유재명, 염혜란 열연...4월 개봉 확정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1.03.02 11:40 의견 0

전석호, 한우연, 유재명, 염혜란 배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가슴 따뜻한 가족 영화 '비밀의 정원'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기대감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비밀의 정원'은 가족 모두가 비밀로만 간직하던 사건에서 한 걸음 나아가 서로를 보듬으며 이해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는 인물들의 내밀한 기억과 트라우마를 자극적이거나 작위적인 태도로 접근하는 대신 세심하고도 단단한 포용력을 발휘한다.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인 박선주 감독의 첫 장편인 '비밀의 정원'은 박 감독의 단편 '미열'(한우연 전석호 주연, 2017)부터 탄탄하게 쌓아올린 문제의식을 깊이 있게 펼쳐내며, 오늘날 유대와 소통이 필요한 모든 관계에 아름다운 해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더불어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3회 예테보리국제영화제,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5회 파리한국영화제 등 국내 및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과 제15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 제2회 평창국제영화제, 제11회 부산평화영화제에서 3관왕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았다.

“일상 속 치유의 과정을 섬세하고 밀도 높게 따라가는 작품” ('윤희에게' 임대형 감독), “누군가의 마음을 진정으로 사려 깊게 대할 때 얻을 수 있는 가장 용감하고 아름다운 결실” (장성란 영화 저널리스트), “감정의 본질을 세심하고 웅장하게 드러내며 끝까지 희망을 저버리지 않는 영화” (이지현 영화평론가),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꼭 봐야 할 영화” ('낙원의 밤' 엄태구 배우) 등 평단과 언론의 뜨거운 호평과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특히 '비밀의 정원'에는 현재 관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얼굴로 손꼽히는 전석호, 한우연, 유재명, 염혜란이 참여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드라마,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동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선 전석호와 독립영화계가 주목하는 신예 한우연은 남다른 ‘부부 케미’를 과시하며 극의 중심을 이끈다. 일상을 뒤흔드는 뜻밖의 사건에도 이해와 기다림이라는 태도를 지켜내며 서로를 보듬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염혜란은 정원의 이모로 등장하여 때로는 엄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속 깊은 위로를 전한다.

여기에 더해 어떤 인물을 연기하든지 100% ‘동기화’하는 베테랑 배우 유재명이 든든하고 다정한 정원의 이모부 역할로 나서면서 관객들의 시선을 한껏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정원(한우연)과 상우(전석호)의 서정적이고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첫 번째 포스터는 어딘가를 고요히 응시하는 정원의 옆모습과 이를 지켜보는 상우의 얼굴을 거울에 반사된 모습으로 보여준다.

여기에 “네가 괜찮은지 알고 싶어”라는 카피가 만나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서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에는 영화 속 정원과 상우 부부의 집을 옮겨놓은 듯한 풍경이 펼쳐진다.

햇빛이 드는 창가 옆에 놓인 소파에 앉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면서도 상대에게 귀를 기울이는 두 인물의 모습이 영화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사려 깊은 시선과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가족 이야기로 극장가에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영화 '비밀의 정원'은 다가오는 4월 관객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더온매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