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산', 귀염뽀짝 고객님들의 등장?!

강호동의 ‘잡동산’, 오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채널S’서 첫 방송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1.04.06 21:01 의견 0

‘채널S’의 개국 프로그램 ‘잡동산’에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혁승관을 잡는 귀염뽀짝 고객님들이 등장한다.

잡(JOB)을 찾아 ‘잡동산’을 찾은 어린이 고객님들과 ‘잡동산’ 직원들의 예측불가한 잡 중개 현장과 ‘잡동산’만의 시그니처 ‘롤모델하우스’까지, 순도100%의 웃음과 흥미진진한 토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잡동산’ 측은 5일 ‘호동 잡동산’의 오픈 메인 티저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잡동산’은 강호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각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직업 부동산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중개인으로 함께 한다.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은 “국내 최초, 세계 최초, 집 말고 JOB을 중개하는 잡 중개소”로 ‘호동 잡동산’을 소개하는 ‘잡동산’의 사장 강호동의 목소리와 함께 본격적인 영업의 시작을 알린다.

직업을 찾기 위해 ‘잡동산’을 찾아온 다섯 명의 어린이 고객님들은 “주말엔 꼭 쉬어야 돼”, “잘한만큼 더 주는 게”, “즐거운 거요!”, “돈이 중요한 게 아니잖아요”라며 자신만의 뚜렷한 직업관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멘트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귀여운 어린이 고객님의 “직업은 언제 소개해 주나요?”라는 질문과 함께 ‘잡동산’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팀장’ 은혁, ‘부팀장’ 승관이 등장한다.

두 잡 중개인은 매주 주제에 맞춰 오감과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2가지의 JOB 매물을 어린이 고객님에게 소개한다.

또한 각 직업 공간을 옮겨 놓은 ‘롤모델하우스’를 통한 직업 체험 서비스와 궁금증을 풀어주는 직업인들의 진솔한 ‘JOB토크’도 펼쳐진다.

여기에 어린이 고객님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은혁과 승관의 ‘잡(JOB)학다식’ 불꽃 대결 속 이들의 톰과 제리 같은 티키타카 케미가 더해지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혁, 승관을 쥐락펴락하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순도 100%의 돌직구 멘트와 어른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명언들까지, 귀여움과 놀라움을 선사해 줄 어린이 고객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오는 8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더온매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