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부산전 어린이날 선물 보따리 준비 완료!

더온매일뉴스 승인 2021.05.03 20:50 의견 0

김천상무가 어린이날을 맞아 부산전 홈경기서 다채로운 어린이 팬심 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내달 5일 오후 1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0R 부산아이파크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부산전 경기 입장 티켓을 30일 오후 2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했다.

경남전 홈경기를 치른 김천은 부산전 홈경기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홈경기 승리를 이뤄내겠다는 각오다. 경기력 뿐 아니라 김천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어린이 무료로 축구 보고 티셔츠·인형 받아가자!

김천은 어린이날 어린이(초등학생까지) 무료입장을 진행한다. 입장 후 어린이 발권 티켓 증빙 시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티셔츠를 증정한다. 슈웅 인형 역시 어린이 100명에게 증정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스코트 이름 맞히기부터 숨은 슈웅이 찾기까지. 어린이 맞춤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정답을 아는 팬들은 좌석에서 클래퍼를 흔들면 전광판 카메라를 통해 정답을 맞힐 기회가 주어진다.

정답을 맞힌 팬에게는 김천상무 친필싸인 유니폼을 제공한다.

직관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기장 입장 후 경기장 배경으로 인증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김천상무직관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2명을 선정해 친필싸인 머플러를 제공한다.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로제니아 호텔 숙박권, 웰빙 건강기능식품세트, 우각 소고기 국밥 식사권, 우천냉면 식사권, 김천 오단이 꼬마김밥 김밥 식사권, 파스타바니타 식사 교환권, 왕언니보리밥 식사권, 청산고을 식사권, 어사출또 신음점 식사권, 버거킹 교동점 할인권, 못앞에 카페 커피 교환권, 눈사랑 안경 렌즈베리 김천점 선글라스 할인권, 방짜유기 티스푼‧포크세트, CU편의점 황산로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경품 추첨 이후 전광판에 경품 당첨자를 표출하며 이후 김천상무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당첨자 번호를 공지할 예정이다.

증정품 또한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입장 게이트인 외6문, 외7문, 가변석 출입게이트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응원용 클래퍼를 배부하며 가변석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응원 타올을 증정한다. 가변석 출입구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김천 앤 자두야’ 음료도 제공한다.

경기 시작 2시간 반 전부터 경기 종료 시 까지는 매점 옆에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 시작 직전에는 승리의 클래퍼 타임을 실시해 장내 아나운서의 육성에 맞춰 클래퍼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5일 부산과 홈경기는 TV 중계 SKY SPORTS(U+tv 111번, 올레tv 54번, Btv 125번, sky life 20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더온매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